가없이좋은곳 이용자 고충처리회의 진행
페이지 정보
작성자 가없이좋은곳 작성일19-05-31 15:03 조회1,755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○ 2019. 05. 17(금) 가없이좋은곳에서는 이용자들이 일상생활에서 겪는 고충에 대한 회의를 통해 지원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과 나아가 삶의 질을 높이고자 이용자 고충처리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.
○ 시청각자료를 통해 고충처리회의 목적과 절차 안내, 이용자 권리 등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그룹토의를 통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자신의 권리증진과 서비스에 대한 욕구를 파악 할 수 있었습니다.
○ 이번 시간을 통해 이용자와 직원 간 자유롭게 의사소통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, 이용자가 자신의 마음을 표출할 수 있도록 진행하여 자신감과 자존감을 향상을 도모하고, 이용자의 고충을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.
★ 이용자의 고충사항은 15일 이내 그 진행과정과 처리결과를 개인적으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